삶의 여유을 찾아/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럭셔리한 숙소 누가빌리지에서 맞는 안락하고 편안한 밤

무지개_느티 2011. 2. 13. 06:00

[제주도 여행]럭셔리한 숙소 누가빌리지에서 맞는 안락한 밤

 

여행을 하면서 볼거리, 먹을거리도 중요하지만 편안한 숙소도 참으로 중요하다.

여행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하여 다음 여행을 알차고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곳 누가빌리지.

하루 온종일 렌트카를 타고 제주도를 돌고 돌아 여행을 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찾은 누가빌리지.

입구에 조명으로 장식한 갖가지 동물모양의 조명에 이끌려 찾아간 누가빌리지는 아늑하고 편안한 밤을 누릴 수 있도록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맞는 남편의 생일날

미역국도 끓여주지 못했지만 일행과 함께하는 여행이 있어서 좋았고, 맛집여행을 통해 산해진미를 맛보아 하루 종일 덩달아 행복한 하루였다.

누가빌리지에서 일행들과 도란도란 둘러앉아 이야기도 나누고, 일행들이 준비해 주신 생일케익도 먹고,  얼굴에 생크림으로 범벅이 된 남편의 얼굴을 보고 있노라니

동심으로 돌아간 듯 마음이 즐겁다.

생크림케익을 휴지로 닦아주고 클렌징크림으로 세안을 하고 난 남편의 얼굴은 윤이나고 보들보들하다.

일행분 덕분에 얼굴 맛사지 한번 제대로 한 듯하다.

 

취미가 같은 사람들과의 여행은 이야깃거리가 같고 새로운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설레임을 안겨주는 즐거은 여행이었다.

제주 여행하면 늘상 되풀이 되는 장소로 여러 번을 와도 가는 곳은 정해져 있었다.

그러나 이번 여행은 새로운 장소를 찾아 떠나고 새로운 맛집을 찾고 재미있는 체험거리가 있어 좋다.

 

 

누가빌리지

아침에 일어나니 아름다운 건축물이 눈 앞에 펼쳐진다.

 

누가빌리지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져 한 폭의 풍경화를 연상케 하는 곳에 조성되어 있다.

더욱이 한라산의 설경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9개 동의 숙소와 컨퍼런스장, 수영장, 야외행사장, 족구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토르마늄 찜질방이 있어 여행에서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 줄 것이다.

객실은 6인 가족이 편히 쉴 수 있는 NUGA SUITE(45평형)과, 4인 가족의 NUGA FAMILY(35평형), 2인의 NUGA DELUXE(25평형)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누가빌리지의 물은 누가빌리지 지하에 있는 화산암반수를 직접 끌어 올려 취수 및 목욕수로 사용하도록 되어있다.

누가빌리지의 화산암반수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청정 지역 제주도의 화산 암반이 자연 필터한 물로, 화산활동으로 생긴 수십 겹의 현무암층을 거치면서 각종 불순물은 완전히 제거되고 쳔연 미네랄이 살아 있어 순수하고 영양이 풍부한 물이다.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http://www.nugavillage.co.kr)를 참고하십시오.

 

 

깨끗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넓은 거실

쇼파에 앉아 전원을 켜니 온열쇼파에 전원이 켜지며 따끈따끈하니 추위에 지친 몸을 녹여준다.

 

말끔하게 정돈된 거실과 주방

 

거실

이웃집 웬수 촬영기념 포스터도 보인다.

 

식탁과 주방

 

소품하나까지도 신경써서 준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감을 느끼게 한다.

 

 

누가온열치료기가 설치되어 있어 잠시 누워 전원을 켜고 온몸의 피로를 푼다.

 

세련된 조명

 

안방에 있는 부부용 침대

 

2층에 있는 침대

 

 

 

2층 숙소는 25평형으로 아늑한 거실, 주방, 침대, 욕실, 베란다 등이 있다.

 

주방과 식탁

 

                                                                                                 욕실

침실

 

누가빌리지 입구

코끼리 가족이 반갑게 맞아 준다.

 

다양한 모양의 동물 캐릭터들이 정겹다.

 

 

이웃집 웬수 촬영 포스터가 눈에 띈다.